본문 바로가기
안물궁금?

2022년 아이패드 프로(ipad Pro)에 추가될 4가지 신기능! 올 가을 출시예정!

by N테크 2022. 5. 13.
반응형

kdli

올가을 애플이 아이패드 프로를 출시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미국 IT 매체 나인투파이브맥에 따르면 22년형 아이패드 프로가 갖추게 될 신기능 4가지를 소개했습니다. 

 

1. 맥세이프 기능 추가

현재는 맥북 프로와 아이폰에서만 사용할수 있는 기능인 맥세이프 충전 기능을 올해 가을 출시될 아이패드 프로에도 적용되었다고 합니다.

 

애플이 맥세이프 무선 충전을 위해 아이패드 프로 뒷면에 소재를 채택할 것이라는 전망이 있었지만, 지난 1월 애플 소식통에 따르면 애플은 기기 뒷면에 유리 마감의 애플 로고를 배치하여 맥세이프 충전을 지원하는 형태가 될 것이라고 전망했습니다. 

 

2. 미니LED, LCD옵션 

당초 아이패드 프로 모든 모델에 미니 LED 디스플레이가 탑재될 것으로 전망되었만, 높은 생산원가 때문에 애플이 올해에는 더 작은 11인치 아이패드 프로에는 LCD를 유지하고 더 큰 12.9 모델에만 미니 LED 탑재할 것으로 예상된다고 합니다. 

 

3. 배터리 기능 향상

애플 사용자들은 매직 키보드로 인해 아이패드 배터리가 과도하게 소모된다는 불만이 지속 되자, 애플이 더 큰 배터리로 새 아이패드 프로를 개발하고 있다고 합니다. 

 

애플은 현재 10시간의 배터리 지속시간을 갤런티하지만, 새 아이패드 프로는 매직 키보드와 애플 펜슬과 함께 사용해도 배터리를 더 오래 사용할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4. M2 칩 탑재

애플은 새아이패트 프로에 M1침의 업그레이드 버진인 M2칩을 탑재할 가능성이 높다고 합니다. M2칩은 M1보다 빠르지만, M1프로 또는 M1맥스, 울트라 칩을 능가할 것 같지는 않다고 합니다. 

 

M2칩의 CPUSMS 7~8 코어로 동일하지만 GPU옵션은 9~10 코어로 업데이트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반응형